Search

미션: 고객사의 비용과 시간을 아껴드립니다!

Mission: 고객사의 비용과 시간을 아껴 고객의 성공을 돕습니다!

미션 달성을 위한 세가지 원칙

1. 애초에 문제가 없도록 합니다.

처음 서비스를 제대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AS는 어쩔 수 없는 기계결함이 아니라면 발생해서는 안됩니다.

2. AS는 한번에 끝내야 합니다.

AS에서는 한번에 끝내는 것이 중요합니다.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한번에 해결하지 못한다면 그 또한 큰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.

3. 어떠한 상황, 케이스도 문제없이 해결합니다.

고객과 응대하거나 현장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, 상황에 마주할 수 있습니다. 문제를 직시하고 해결하려는 의지를 포기해서는 안됩니다. 고객이 풀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제이스의 역할입니다.